이제 물이 정상적으로 흐릅니다. 이에 맞춰 레드스톤 딜레이도 해결되었습니다.
이제 죽어도 무덤이 생기지 않습니다. 잘 부서지지지도 않고, 저사양 유저 분들의 프레임을 저하하는 비석 대신 여러분의 시체가 남습니다. 서버 버전의 한계로 인해 여러분의 생전 모습을 알아볼 수는 없지만, 뼈의 모양과 입고 있던 옷으로 여러분의 시체인 것을 알 수 있습니다. 시체를 오른쪽 클릭으로 열어 아이템을 꺼내거나, 시체를 무참히 박살내 아이템을 가져갈 수 있습니다. 시체의 사양은 다음과 같습니다.
이제 게임 난이도가 다시 하드로 변경되었습니다. 몬스터와 잘 싸워 보시기 바랍니다.
문게이트 두 곳이 추가되었습니다. 각각 동쪽 끝과 서쪽 끝입니다.
웹 지도의 맵 타입 아이콘이 기존의 1번 2번에서 더 알아보기 쉬운 것으로 변경되었습니다.
번호 | 제목 | 글쓴이 | 날짜 | 조회 수 |
---|---|---|---|---|
11 | 모드팩 업데이트 안내 | 관리자 | 2016.02.01 | 347 |
10 | 2016년 1월 넷째 주 패치내역 | 관리자 | 2016.01.30 | 40574 |
9 | 2016년 1월 셋째 주 패치내역과 앞으로의 계획 | 관리자 | 2016.01.17 | 281 |
8 | 전날 11시 30~12시 간의 접속 불량에 관한 안내 | 관리자 | 2016.01.14 | 107 |
7 | 모드팩 업데이트 안내 | 관리자 | 2016.01.09 | 136 |
» | 2016년 1월 둘째 주 패치내역 [1] | 관리자 | 2016.01.09 | 104 |
5 | 접속 장애 사과와 웹 지도에 대한 안내 [1] | 관리자 | 2016.01.06 | 146 |
4 | 웹 지도 렌더링에 관한 안내 | 관리자 | 2016.01.04 | 104 |
3 | 모드 교체 작업 완료 안내 | 관리자 | 2016.01.04 | 111 |
2 | 2016년 1월 첫주 패치내역 [2] | 관리자 | 2016.01.03 | 121 |
1 | 15년 11월까지 알려진 버그들 [5] | 관리자 | 2015.11.29 | 308 |
와 개꿀패치당
중력정상화랑 난이도조절 사랑해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