밤딸기 플레이스 마인크래프트

다시는 호스팅을 중단하지 않겠습니다.

길은 여러 갈래

당신의 선택에 따라, 마음 가는 대로

모두가 함께 만들어낸

최고의 시스템, 최고의 작품

밥만 먹을 수는 없죠

가끔은 빵도, 과자도

M 2016년 1월 둘째 주 패치내역

관리자 2016.01.09 16:17 조회 수 : 87

중력 정상화

이제 물이 정상적으로 흐릅니다. 이에 맞춰 레드스톤 딜레이도 해결되었습니다.

 

새로운 장례 문화

이제 죽어도 무덤이 생기지 않습니다. 잘 부서지지지도 않고, 저사양 유저 분들의 프레임을 저하하는 비석 대신 여러분의 시체가 남습니다. 서버 버전의 한계로 인해 여러분의 생전 모습을 알아볼 수는 없지만, 뼈의 모양과 입고 있던 옷으로 여러분의 시체인 것을 알 수 있습니다. 시체를 오른쪽 클릭으로 열어 아이템을 꺼내거나, 시체를 무참히 박살내 아이템을 가져갈 수 있습니다. 시체의 사양은 다음과 같습니다.

  • 높은 곳에서 낙하하면 데미지를 입습니다.
  • 폭발에 데미지를 입습니다.
  • 불에 데미지를 입습니다.
  • 칼, 삽, 곡괭이, 총 등 모든 무기에 데미지를 입습니다.
  • 시체의 HP는 6입니다. 이는 게임상의 하트 3개입니다.
  • 실제 시간으로 3시간이 경과하면 시체는 사라집니다.
  • 만약 시체를 때릴 수도 없고, 오른쪽 클릭도 되지 않는다면 불을 붙여보세요.

어려운 삶

이제 게임 난이도가 다시 하드로 변경되었습니다. 몬스터와 잘 싸워 보시기 바랍니다.

 

신규 노선 취항

문게이트 두 곳이 추가되었습니다. 각각 동쪽 끝과 서쪽 끝입니다.

 

더 예쁘게

웹 지도의 맵 타입 아이콘이 기존의 1번 2번에서 더 알아보기 쉬운 것으로 변경되었습니다.

 

차회예고

  • 눈치없이 자꾸 진영 내에서 생성되던 블리즈와 블리츠 놈들을 나오지 않게 하는 대신, 드랍하는 아이템을 공식 상점에서 판매할 예정입니다. 이들이 반드시 몹 형태로 나타나야만 한다면 늦기 전에 제보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고속도보와 철도, 관광지의 통행료를 받기 위해(일반 유저도 신청하면 가능합니다) 기술문서를 번역 중입니다. 번역이 완료되고 기술 이해가 동반되면 반영됩니다.
  • 공식 상점 1호점의 물건이 60% 채워졌습니다. 싸게 건축 자재를 구할 수 있으니 테크를 다 타서 할 것이 없는 분들은 건축을 하시면 좋습니다. 만약 맵을 리셋해야 하는 상황이 오더라도, 구조물 이전이 가능하니 안심하고 대형 프로젝트를 하셔도 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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